공기정화 솔루션 전문기업 ㈜청우씨엔티(대표 오재순)가 오는 10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금속산업대전(KOREA METAL WEEK)’에 참가한다.
 |
| ▲ ㈜청우씨엔티 KOREA LAB 4월 전시회 (사진=업체제공) |
‘금속산업대전’은 국내외 금속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한민국 대표 금속산업 전문 전시회로, 산업 현장의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교류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매년 금속 가공, 용접, 표면처리, 공정 자동화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해 최신 산업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청우씨엔티는 이번 전시회에서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 및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공기정화 솔루션을 중심으로 자사의 핵심 기술력을 선보인다. 특히 금속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연기, 흄(fume), 분진 등을 정화하는 산업용 공기정화장치, 덕트 설치가 필요 없는 덕트리스 정화 시스템, 대형 제조시설용 맞춤형 공기정화 장비 등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청우씨엔티의 공기정화장치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 여과 기술과 효율적인 흡입 시스템을 기반으로, 산업 현장의 공기질을 개선하고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유지보수를 간소화한 친환경 설계로, 금속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조업 환경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오재순 대표는 “이번 금속산업대전에서는 ㈜청우씨엔티의 첨단 공기정화 기술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어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직접 보여드릴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산업 발전을 위해 환경 친화적 기술과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청우씨엔티는 킨텍스 제1전시장 F170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하며,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